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 정보

테슬라 전기자동차 스포츠카 로스스터

by 밀까년 2021. 6. 18.
반응형

 

"테슬라 로드스터는 일론 머스크가 창립한 전기자동차 생산회사 테슬라에서 제조한 배터리식 4인승 로드스터 스포츠카이에요. 테슬라는 이 차가 1.9초 안에 60 mph을 지나갈 수 있네요고 말했군요.

 

 로드스터는 2008년 출시된 테슬라 로드스터의 후속작이에요.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는 로드스터가 수정된 테슬라 모델 S가 출시된 이후에 판매될 것이라고 알렸어요. 머스크는 약 10개의 냉기 추진기가 장착된 스페이스 X 패키지를 포함해 기본 스펙을 넘어서는 고성능 출력을 할 수 있네요고 알렸어요. 2011년, 2008년도 테슬라 로드스터의 생산 가동이 끝날 때 일론 머스크는 로터스 새시가 없는 새로운 버전의 로드스터가 2014년부터 생산될 것이라고 알렸어요. 새로운 로드스터는 2014년에 처음으로 공개되었다는군요. 당시에는 테슬라 모델 R 이라고도 하였다. 2015년, 일론 머스크는 더 빠른 새로운 로드스터를 구상 중이라고 말하였다. 2016년 12월 일론 머스크의 트윗은 두 번째 로드스터를 구상 중이지만 여전히 ""진전이 없다""고 재 증명했군요. 두 번째 로드스터는 Franz von Holzhausen이 디자인했군요. 로드스터의 2020 버전은 2017년 11월 16일 테슬라 세미 이벤트가 끝났을 때 첫 공개되었다는군요.

 

자동차는 $200,000정도일 것이라고도 일론 머스크는 말했군요. 차량을 사전 주문하기 위해 첫 $5,000의 $50,000 보증금을 즉시 지불한 사람들을 위해 시험 운전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가 제공되었다는군요 테슬라의 다양한 세계 기록 속도와 같은 티저 이후의 추가 정보는 그것이 깨질 것이라고 말했군요. 2018년 6월, 일론 머스크는 로드스터 용 ""스페이스 X 옵션 패키지""라는 잠재적 기능을 공개했군요. 이것은 기동성을 향상하기 위해 차에 약 10개의 차가운 가스 추진 기를 추가 할 것이에요. 냉각 제트 추진력을 생성하기 위해 추진 노즐을 통해 흐르는 압축 공기를 제공하는 데 사용되는 공기탱크를 재충전하는 전기 펌프를 포함할 것이에요. Falcon 9 및 Falcon Heavy 로켓에도 사용되는 ""복합 오버 랩핑 압력 용기""(COPV)를 기반으로 하는 공기탱크는 뒷좌석을 대체한다. 스러 스터는 코너링, 가속, 최고 속도 및 제동을 개선하는 데 사용됩니다. 일 압력은 10,000 파운드 매 제곱인치 (690 bar) 로드스터의 선주문은 2017 년에 시작되었으며 미화 50,000 달러의 보증금이 필요하다. [12] 추천 프로모션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Tesla 소유자는 추천 횟수를 기준으로 로드스터 구매에 대한 할인을 누적하기 시작했군요.

 

증명된 추천이 55 명에 도달한 사람들은 향후 로드스터 구매에 대해 100 퍼센트 리베이트를 받음 기본 모델은 미화 20 만 달러에 판매될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파운더 스 시리즈로 알려진 최초의 1,000 개는 25 만 달러에 판매될 예정이에요. 후자의 차량을 사전 주문하려면 전체 결제가 필요하다. 생산 로드스터는 이러한 성능 수치를 달성할 경우, 능가할 것 초차 2019를 새로운 설정 한다. 생산 차 기록 아직 0–100 킬로미터 매 시 (0–62 mph) 더했던 어느 것도을, 2.0 초 또는 1/4 초 1/4 초 마일. 머스크는 성능을 언급하면서 ""이것이 우리가 프로토 타입에서 달성하고 있는 것""이라고 말하면서, 생산 모델에서 성능이 향상될 수 있으며 언급된 숫자는 예상된 ""기본 모델""을 나타낸다. Bloomberg LP가 완료한 연구에 의하면 Bloomberg New Energy Finance의 전기 자동차 분석가인 Salim Morsy의 의견에 의하면 충전 당 범위에 대한 추정치는 낙관적이에요. 테슬라의 최신 약속이 배터리의 법칙을 위반한다는 기사에서 Morsy는 주장된 배터리 용량이 로드스터의 작은 프레임에 비해 너무 큰 배터리를 필요로 한다고 지적했군요.

 

""저는 지난주에 본 자동차에 200 킬로와트시가 찼다고 생각하지 않어요. 지금은 그렇게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 Morsy의 분석은 ""이것이 우리가 프로토 타입에서 달성하고 있는 것""이라고 언급한 Musk와 직접 모순됩니다. 카네기 멜런 대학교의 기계공학 교수인 Venkat Viswanathan은 [ Jalopnik에게 0–60 mph (0–97 km/h)의 1.9초 수치라고 말했군요. 예상 배터리 용량 833 kg (1,836 lb) 감안할 때가 합리적으로 보였다. 그는 가속 클레임의 타당성은 필요한 타이어에 적합한 타이어를 사용할 수 있네요고 가정했군요.] 2018년 8월 23일 Jay Leno의 Garage 방송 시리즈 12, 시리즈 12에서는 디자이너 Franz von Holzhausen과 함께 Tesla Roadster 프로토 타입에 Jay Leno가 등장했군요.

 

기존 자동차 제조회사들은 제품을 전부 만들고 나서 세일즈를 시작하는 반면에 일론 머스크는 만들기도 전에 제품 가격을 전부 받아서 후 제조에 들어가는 예전에는 상상도 못했을 방식으로 판매를 하면서 비즈니스의 끝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일론 머스크의 광풍은 과연 언제까지 불 것인지 궁금해지는 이유입니다.

반응형

'도움되는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아자동차 k5의 변천사  (0) 2021.06.18
BMW X3 VS M3  (0) 2021.06.18
일본 전기자동차 닛산 리프  (0) 2021.06.18
현대 일렉시티 VS 에디슨 화이버드  (0) 2021.06.18
기아 전기자동차 쏘울 정보  (0) 2021.06.18

댓글